닥터스 그로우업 키크는 영양제 숨은 비결
닥터스 그로우업 키크는 영양제 숨은 비결
닥터스 그로우업 소개
아이가 생각보다 키성장이 더뎌서 걱정이신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닥터스 그로우업과 같은 키크는 영양제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금부터 닥터스 그로우업에 대해 효능과 장단점 등을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닥터스 그로우업(Doctor's Grow UP)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미국 내의 생명공학 연구소에서 개발된 영양제인 닥터스 그로우업은 프리미엄 재료인 22가지를 혼합하여 아이의 영양과 수면을 반영하여 설계되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을 시중에 출시하는데 까지 걸린 연구 시간이 무려 약 5년이라는 시간을 투자 했으며, 임상 실험 횟수가 약 3만건에 다하는 검증된 키성장 영양제라고 자부할 만큼 미국의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닥터스 그로우업의 특징
닥터스 그로우업의 특징 중 하나라면, AM 유형과 PM 유형으로 영양제가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오전에 먹는 영양제와 오후에 먹는 영양제가 다르다는 것이 닥터스 그로우업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오전을 뜻하는 AM 유형의 닥터스 그로우업은 아이가 낮 시간에 깨어 있는 동안 성장에 중요한 뼈의 건강을 중점적으로 도와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요 성분들도 뼈와 관련된 성분이 많아서 그런지 영양제 커버 색상도 흰색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영양 성분은 아래에서 다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뼈에 중점을 둔 AM 답게, 아미노산과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C, D, 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대가 영양제에서 보기 드문 한의학에서 사용되는 녹용까지 함유되어 있다는 게 놀랍네요.
게다가 미네랄과 키성장의 핵심인 칼슘 그리고 아연과 망간 등이 내포되어 있어서 아아애개 에너지와 활력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AM의 효과를 더욱 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오후를 뜻하는 PM 유형의 닥터스 그로우업을 살펴보겠습니다. AM은 캡슐 형태로 복용하는 것과 다르게 PM은 타블렛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 수도 있겠습니다.
PM 유형은 AM과 반대로 자는 시간 동안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킨다는 목적을 띄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흰색의 AM과 반대로 어두운 색 계열의 커버로 되어 있습니다.
운동과 더불어 수면이 애들의 키성장에 중요하다는 사실은 다들 아실겁니다. 좋은 수면 상태는 어린이 뿐만 아니라 청소년기의 학생들 또한 성장에 최적화 된 시기이기 때문에 자는 동안의 호르몬을 활성화를 시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렇다면 PM 유형의 성분들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비타민 K, B 그리고 칼륨과 글루타민, 리신, 티로신 등이 함유 되어 있어 최적의 수면주기를 유도하기 때문에 아이가 밤잠을 설치지 않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또한, 오후 유형에도 뼈와 관련된 골밀도와 골강도를 보존하는 성분도 내포되어 있어서 다치지 않게 더욱 튼튼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체력 향상과 스트레스와 심신 불안감과 같은 것도 조율이 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다방면에서 효과를 띄고 있습니다.
통들어서 닥터스 그로우업의 효능을 요약하자면, 뼈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되고, 체력과 같은 에너지와 활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좋은 수면 상태를 지속시키고,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닥터스 그로우업 복용법
닥터스 그로우업의 권장 섭취 시기는 만10세에서 성장판이 닫힐 때까지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중학생과 고등학생은 물론, 성장판이 닫히지만 않았다면 성인들까지도 복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전 시간에 AM 캡슐을 식후 30분 내 3캡슐을 먹고, 오후 시간에 PM 타블렛을 식후 30분 내 3개를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크기가 큰 오전 AM 캡슐은 열어서 안에 내용물을 물에 타서 먹어도 상관 없다고 공식사이트에서 명시되어 있습니다.
영양제 특성상 짧게 먹는 다고 해서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꾸준히 장복해야 효과가 체감이 된다는 것을 유념하셔야합니다. 보통 체감상 약 6개월에서 1년정도 되었을 때 확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양제를 먹어도 키성장에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운동을 했을 때 플러스 알파로 효과가 펌핑되기 때문에 운동을 싫어하는 학생들에게는 운동과 같이 더불어서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닥터스 그로우업 부작용과 단점
이 제품은 5년에 걸친 연구와 임상시험으로 2020년에 출시된 영양제입니다. 그러나 현재까지도 특별하게 문제되는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장기간 복용해도 문제가 없다봐도 무방합니다.
게다가 혈압에 압박을 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10~20대의 고혈압 학생들이 먹어도 전혀 영향이 없다고 합니다. 다만, 다른 종합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를 복용하려고 할 때는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근처의 약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닥터스 그로우업의 단점이라고 하면 역시나 90개의 함유량에 비해 소모량이 빠르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다르게 말하면 장기간 복용할 때 가격이 부담스러울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달 기준 150달러로 약 16만원, 6개월 기준 850달러로 약 96만원. 1년 치 기준으로 1,609달러인 약 180만원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타 사이트에서 할인 받으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겠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운 가격임은 틀림 없습니다.
그래도 아이의 미래 자존심 비용의 가치 투자라고 생각하면 그렇게 큰 비용은 아닐테죠. 저 역시 어렸을 때 이런 키크는 영양제들이 있었다면 분명히 비싸더라도 무조건적으로 샀을테죠.
사이트의 후기들을 보면 고등학생 때 1달 복용하고 키를 재봤더니 확실히 커졌다는 리뷰도 있었고, 3개월 차에 확실하게 효과를 보임과 입시에서 수면장애도 극복했다는 의견들도 있듯이 개개인의 효과 체감은 각각 다르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댓글